스윗홈 쭈니유니써니의 여행이야기

속초중앙시장 신토불이 감자옹심이 감자전 맛집 최자로드 본문

스윗홈국내여행

속초중앙시장 신토불이 감자옹심이 감자전 맛집 최자로드

유니의 스윗홈 2024. 6. 27. 09:58
728x90
반응형

속초여행 마지막날

점심을 뭘로 먹고 갈까?! 라고 고민을 했다가

우연히 속초관광수산시장내

속초중앙시장안을 돌아다니다가 본

신토불이 감자옹심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그곳에 가보기로 했다.

사실 나의 감자옹심이 기억은 좋지 않다.

내가 여지껏 먹어본 감자옹심이는

(ㅎㅎ 두번밖에 먹어보진 않았다)

푸석푸석한맛에.. 찐덕찐덕하니

이게 뭔맛인가 싶은 맛이 었다.

사실 인터넷에 나와있는 오픈시간보다

좀 일찍 갔는데

다행히 영업을 하고 있었다.

강아지가 있어서

우린 밖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속초중앙시장맛집

신토불이감자옹심이의 메뉴판이다

우린 전통감자옹심이와

국산들깨감자옹심이

그리고 감자전을 주문했다.

속초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보게된 신토불이 감자옹심이식당은

사실 문이 닫아 있었다.

근데 식당 유리에 붙어 있는

최자의 얼굴이 보여서

그 미식가라는 최자가??!! 라는 생각에

인터넷으로 찾아보게 되었고,

평이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다.

 

내가 주문한 감자옹심이

 

써니가 주문한 들깨감자옹심이

김치도 맛있었다.

 

두개 모두 정말 맛있었다.

우선 옹심이가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감자옹심이는 국물이 깔끔했고,

들깨옹심이는 구수하니 국물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감자전

이것 역시 맛이 좋았다.

내가 생각했던 감자옹심이 기억을 바꿔준...

속초시장 신토불이 감자옹심이

옹심이가 쫄깃쫄깃하니

국물도 맛있었던 곳이다.

 

 

혹시나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중앙시장에 방문을 한다면

한번쯤 꼭 방문드리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속초중앙시장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