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홈 쭈니유니써니의 여행이야기

경주애견동반식당맛집 효은옥 뼈베레스트 내돈내산 본문

스윗홈국내여행

경주애견동반식당맛집 효은옥 뼈베레스트 내돈내산

유니의 스윗홈 2024. 7. 3. 10:39
728x90
반응형

써니가 애견동반이 가능한

경주식당이자 맛집을 찾았는데

사실 대기가 길어서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효은옥 경주분점의 영업시간이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우리앞으로 대기가 7명이 있었다.

솔직히 기다릴때는

주변에 식당들 많은거 같은데

왜 굳이 기다렸다가 먹어야 하는지

좀 불만이 있었던건 사실이다.

거기다가 날씨까지 좀 더워서

밖에 그늘이라고는

파라솔 하나밖에 없는데

그곳엔 이미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었다.

나중에 한 팀이 들어가고 나서

우리도 그 파라솔 밑에서 기다렸다.

더 더워지기전에 그늘을 좀 만들어 놓아야 할꺼 같다.

점심시간이 지난 1시쯤이었는데도

대기가 많았고,

식당 회전율도 그렇게 빠르진 않은 듯 했다.

 
 

이 앞이 주차장이다.

이 주차장 입구를 지나오면서

혹시 저기가 주차장 아니야?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왠걸... 저기가 주차장이 맞았다.

경주 애견동반식당 효은옥건물

뒷편으로 주차할 공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저쪽에 주차를 하는게 나을꺼 같다.

우린 효은옥 경주분점 건물 뒷쪽에 주차를 했다가

써니가 다시 주차하겠다고 갔는데

다행히 다른 차가 빠져서

주차공간이 생겨

그곳에 주차를 했다고 한다.

가족 모임하기에도 좋을 듯 싶은

경주 보문단지 맛집 효은옥이다.

주문을 하고

영수증리뷰를 하면 첨성대 떡갈비를 준다고 해서

우리도 네이버리뷰를 썼다.

맛은 매콤 담백한 맛이 있는데

다행히 담백한맛이

아기가 먹어도 된다고 해서

우린 쭈니와 함께 먹으려고 담백한맛을

주문 했다

(예전에 제주여행을 했을때 고기국수집에 갔다

당연히 아기랑 함께 먹을 수 있을 꺼라고 생각했는데

육수에 고추가 들어가는지

아기는 매워서 못먹는다고 해서

난감했던 적이 있었다)

음식이 나오기전

뼈베레스트 맛있게 먹는 법도 읽어보고..

사실 난 여기 앉기까지

무슨 음식을 먹으러 온지도 몰랐다

우선 사진을 보자니.. 합격!

채소도 있고, 고기도 있고 ㅎㅎㅎ

 
 

물로 헛개열매차도 주고

젓갈과 김치 그리고 소스가 나온다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강아지 보리도 한자리 차지하고,

우리가 먹는 동안

보리는 자기 간식을 먹었다.

효은옥의 대표 인기메뉴인

뼈베레스트 산더미 소뼈전골이다

2~3인이고 공기밥은 별도이다.

그리고 뼈베레스트 주문 고객 한정 야채송송 계란죽을

요청하면 무료로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우린 이 사실을 몰라서

요청하지 못했다.

알았으면 칼국수 먹고, 야채죽도 야무지게 먹었을 텐데..

아쉽다

 

비쥬얼 멋지다

뼈베레스트

 

 

쭈니에게 줄 밥

요즘 탄수화물을 되도록이면 안먹으려고 해서

난 패스~!

남은 밥은 써니가

고기도 실하고

야채도 많고,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

국물도 깔끔하니 맛이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은 있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고 받은

참성대 떡갈비

특허받은 참성대 (국보 31호) 모양 떡갈비라고 한다.

주문한지가 언제인데...

정말 한침을 기다리다가 써니가 물어봄

그래서 받은 효은옥 경주분점 참성대 떡갈비다.

달달하니 먹을 만 했다.

딱.. 아기들 입맛에 맞춘듯 싶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칼국수 사리

ㅎㅎㅎ

탄수화물을 되도록 안먹을려고 하지만

칼국수는 참을 수가 없다.

그나마 임신했을때 임당이었다.

임당이었던 사람이 당료가 될 확률이

10년안에 50%가 된다고 하니

그나마 요즘은

수제비,칼국수, 떡볶이, 당면, 라면등등

정말 엄청 많이 줄이긴 했다.

하지만..

여전히 아예 안먹는건 아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