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홈국내여행

횡상 한우마을 한우백화점구이터 본점

유니의 스윗홈 2024. 8. 22. 11:09
728x90
반응형

울 쭈니...

어린이집에 다니고 나서

두번째 맞는 방학이다.

작년에 겨울방학을 보냈고,

이번엔 여름방학을 보냈는데

사실 아이 첫 겨울방학때는

집에만 있었다.

춥기도 했고,

아기가 이때만해도

집에만 있어도

어느정도 케어할 수 있었다.

지금은

아기의 호기심도

활동량도 굉장히 많아져서

집에서만 케어하기엔

한계가 있다.

그래서

우린 다시 캠핑을 시작하기로 했다.

그래서 첫 캠핑장소로

횡성에 있는 곳을 선택을 했고,

횡성에 온김에

횡성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우리가 간 곳은

한우백화점구이터본점이다.

사실 이곳은 두번째 방문이다.

엄마가 돌어가신지

얼마 되지 않았을 시점에

엄마를 뵈러 양평하늘숲추모원에

방문을 했다가

써니가 밥 먹고 가자고 해서

왔었다.

이때

써니의 배려로

나만 술한잔을 했고,

슬픔에

술 한잔하며, 밥 먹으며

울면서 넋두리를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다.

이번엔 즐거운 맘으로

아기와 함께 왔다.

한우백화점 구이터

주소: 강원 횡성군 우천면 수남로 346

(영동고속도로 횡성군 우천면 우항리 새말I,C 나와 좌측 도로 횡성한우 본산지에

위치해 있음.)

영업시간: 09 : 00 ~ 21 : 00

전화번호: 0507-1387-6868

횡성한우백화점 본점 - 네이버 지도 (naver.com)

써니의 기억에

그때 육회비빔밥을 먹었었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었다고 한다.

 
 

 

 

 

 

 

아기 의자도 있어서

울 쭈니 편하게 자리를 잡았다.

 

 

 

 

 

 

 

 

고기를 구워먹는 분들도 많이 있었다.

우린 어차피 캠핑장에 가서

고기를 구워 먹을 꺼라서

그냥 아침겸 점심을 먹기로 했다.

 

 

 

 

 

 

앞쪽에 주차장도 넓게 있다.

주차하는데는 문제가 없을 듯 싶으나

우린 주말에 가본적이 없기 때문에

주말엔 어떤지는 잘 모르겠다.

 

 

 

 

우리가 시킨건

육계장과 한우사골탕을 시켰다.

육계장은 엄빠가

사골한우탕은 다 같이 ㅎㅎㅎㅎ

 

 

 

 

 

우리가 시킨 사골한우탕

밥태기인 아기가 나름 잘 먹었다

밥도 고기도, 당면도 , 국물도

어느정도 나름 잘 먹었다

 

 

 

 

 

그리고 한우육계장

한우육계장은

써니가 연신 감탄을 하면서 먹었다.

난 나쁘진 않았으나...

오~! 딱... 내스타일까지는 아니었다.

 

 

 
 
 
 
 
 

횡성 한우백화점구이터본점에서

포장판매 할인을 하고 있다

40%트 세일하니

혹시라도 포장하실 분들은

포장해도 될 듯 싶다.

 

 

 

 

 

고기의 빛깔이나 마블링이 참 좋다.

 

 

 

 

고기를 샀다.

사실.. 이곳 고기가 좀 더 맛있어 보이긴 했지만

농협하나로마트의 정육코너의

고기가 나름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아서

우린 그곳에서 한우고기를 샀다.

횡상 한우백화점구이터의

식사 메뉴 맛있다.

나중엔 육회비빔밥을 시켜 먹어봐야 겠다.

(이때 육회비빔밥이 식사로 없었음)

내돈내산

횡성한우맛집

 

https://sweethome0814.tistory.com/69

 

횡성 팜스프링캠핑장

이번 쭈니 여름방학에애견동반이 가능한횡성 팜스프링 캠핑장에 다녀왔다.​몇년전 낚시에 빠져서이젠 캠핑이 아닌, 워킹낚시를 하면서 차박을 하자고아기가 생겨도 당분간 캠핑을 할 수 없을

sweethome0814.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