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홈국내여행

아리랑고개 닭꼬치 예산시장맛집

유니의 스윗홈 2024. 9. 23. 12:17
728x90
반응형

이번에 백종원거리에 있는

예산시장을 들렀다가

예산시장 장터광장에서 먹은 것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예산시장맛집

아리랑고개 닭꼬치를 포스팅 하려고 한다.

이날은 추석연휴였고, 일요일이었고,

예산시장 오일장이 있던 날이어서

사람이 굉장히 많을 꺼라고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예산시장 백종원거리라는

명성이 좀 줄어서 그런지

내가 예상했던것 만큼 사람이 많지는 않다.

(그래도 사람이 많긴 많았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선 닭꼬치를 포장을 하기로 했다.

역시 이곳도 줄이 좀 많았다.

그래도 추석연휴고, 오일장까지 겹쳐서

만반의 준비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빠르게 줄이 줄어서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는 않아서 좋았다.

예산시장맛집

백종원거리

아리랑고개닭꼬치

매운맛도전

진짜 맵닭

맵다고 화내러 오지 않기

진짜 너무 맛있음

중독주의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내가 약간의 맵부심이 있긴 했지만

그래서...

뭐??? 매워봤자...

매워도 맛있겠지... 라는 생각이었다.

아리랑고개닭꼬치에서

맥주도 판다

맥주2캔에 7천원

명절증후군 영양액

수다팩

빽빽팩

사장팩이 있는데

사실.. 맥주를 즐기는 써니

운전을 해서 현지에서 먹지 않아도

캠핑장에서 먹게 살 줄 알았는데

사지 않았다

(내가 운전을 해도 되지만...

왠만해서는 나에게 운전을 시키지 않으려고 한다.

그렇다고 내가 운전을 못하는것도 아닌데

나야... 뭐 편하지만

가끔 내가 운전해도 되는데..

/그냥 편하게 술 마셔도 됨)

 

바로 앞에 민초파를 위한

민트를 가지고 만든 음식을 파는 곳도 있었다.

색깔이 참 민트민트해서

상큼한 기분까지 들지만

난 민초파가 아니기 때문에

패스~!

와~!

근데.... 맥주까지 있다

민트초코에 진심 인분들 모여라

민트초코맥주

3.2도의 수퍼 프리미엄 예일맥주와

민트초코의 만남

과연 어떤 맛일까? 엄청 궁금하지만

굳이 먹고 싶지는 않다.

예산시장맛집

아리랑고개 닭꼬치

사진촬영 개인소장금지

많이 좀 올려주세요 ㅎㅎㅎㅎ

넵!

올리고 있어요 ^ㅇ^

 

처음에 써니와 아기랑 줄을 섰다가

잠깐 둘러본다고 해서

내가 줄을 섰다.

아리랑고개 닭꼬치

줄을 선 사람이 생각보다 있긴 했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으니

혹시라도 줄이 길다고

겁먹지 마시고,

꼭 줄을 서서 먹어보기를

강력 추천 드린다

예산시장맛집으로 손색이 없다.

아리랑고개닭꼬치 메뉴판

빠삭닭꼬치, 마라치킨소스, 양꼬치소스

맵닭, 후라이드 5종류가 있다.

가격은 모두 3,500원 씩이고

4종포장 14,000원이다.

배부른 척 금지

 

내가 포장을 하는 동안

써니가 예산시장 안을 한바퀴 돌았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예산시장안에 있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공사중이어서

야외에 있는 광장시장에서 먹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예산시장 광장에 자리를 잡으려고 갔는데

자리가 없다고 했다.

예산시장에서 나와 야외 장터광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커피숍에 자리가 있어서

이곳에 앉아도 되는지 고민을 하는데

그 옆 상인께서

앉아서 먹으라면서 괜찮다고

거듭 앉아서 먹으라고

친절하게 말씀 해주셨지만

사실... 커피숍주인이 말한게 아니고,

옆 사장님께서 하신 말씀이라서

좀 불편하지만

어차피 커피를 사야 해서

커피 사서 자리잡고,

그곳에서 음식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우선 내가 먼저 메뉴도 보고, 사진도 찍으려고

광장을 한바퀴 둘러 보는데

예~!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써니에게 전화해서

광장에 자리 있다고 알려주었다.

아리랑고개닭꼬치

5가지메뉴중

양꼬치맛만 빼고, 주문했다.

나중에 예산시장을 포스팅 할꺼지만

예산광장시장에서 먹은 음식중에서

가장 맛있다.

튀김이 그렇게 두껍지 않고,

안에 고기가 굉장히 두툼하지만

퍽퍽하지 않고, 오히려 촉촉하고

엄청 잘 익었다.

써니도 감탄하면서 먹음

나머지 3개는 예산광장시장에서 먹었고,

나머지 하나인 아리랑고개닭꼬치

맵닭은 캠핑장에서 먹었는데....

와~! 맵다... ㅎㅎㅎ

맵긴 매웠다.

아기 낳기 전까지는 맵부심이 있었다.

아기를 낳고, 아기에게 입맛을 맞추다 보니

나 역시 요즘 매운걸 잘 못먹게 됐다.

결국

너무 매워서

맛은 있는데.. .

이건 먹다가 포기를 했다.

ㅎㅎㅎ

 

예산 #백종원거리에서 가장 맛나게 먹은 음식 추석연휴 #캠핑 갔다가 캠핑장과 예산이 가까워서

 

m.blog.naver.com

 

 

 

혹시 예산시장 백종원거리에 간다면

꼭..

아리랑고개닭꼬치는 먹어보길 추천한다.

예산시장 백종원거리라는 명성이

줄어서 예전만큼 사람이

그렇게 심하게 붐비지는 않아

기다릴만 했네요

내돈내산

예산시장맛집

아리랑고개닭꼬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