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이야기

조원동맛집 꽃대지김치찌개 점심메뉴추천

유니의 스윗홈 2024. 9. 8. 11:25
728x90
반응형

송탄에서 조원동으로 이사 왔을때

이곳에 손님이 많고,

맛집이라고 해서

직접 가서 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궁금해서

포장해서 먹었던 적이 있다.

그때

김치찌개를 먹다가

머리카락이 나와서

많이 실망했던 기억이 있다

사실...

머리카락이 나와서

실망도 실망이지만

포장하러 식당에 들어갔을때

직원들이 굉장히

좀 불친절한 느낌을

받아서

(직원이 가족들인거 같았음)

그 이후엔 방문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써니가 몇일전에

조원동꽃대지김치찌개에

방문을 했는데

주인도 바뀌었고,

맛있었다고해서

점심으로 먹으려고

방문하게 되었다.

조원동 꽃대지김치찌개 점심메뉴추천

 

 

집이랑 가까웠는데...

포장 딱1번 해본...

점심시간이 많이 지난 이후였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다.

처음 들어갔을때

에어컨이 굉장히 빵빵해서

추운감이 없잖아 있었는데,

이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게

김치찌개를 끓이다 보면

그리고 음식을 먹다 보면

금방 더워진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다.

그리고,

대부분 내가 좋아하는 메뉴였다.

다 먹어 보고 싶네.. ㅎㅎㅎ

반찬이 나왔다.

4가지 반찬

무생채, 버섯볶음,

콩나물무침, 감자볶음

오~!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사실... 내 입맛엔

간이 좀 쎄긴 했으나,

그래도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이 좋았다.

요즘 집에서 반찬을 잘 하지 않는데

이유는 먹는 사람이 없다.

반찬을 하게 되면

항상 남아서,

다 못먹어서

버리는 경우가 많다 보니

반찬가게에서 주문하거나

직접 사서 먹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내 입맛에 맞는

반찬가게를 찾지 못했다

그러면서

이곳 조원동 꽃대지김치찌개집의

반찬을 먹으면서

반찬 팔면 엄청 열심히 사서

먹을텐데 라는 생각도 했다

(간이 쎄긴 함... ㅡㅜ)

 

그리고 김치찌개

우린 돼지김치찌개를 선택을 했다.

돼지잡냄새없고,

맛이 좋았다.

왜?! 혼밥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지 알겠다.

내 기준엔

어지간이 혼자 혼밥을 하러

식당에 갈때는

그곳이

상당히 맛이 있어야

가서 먹기 때문이다

(당근....

그 식당이 혼밥이 되야 되겠지만요)

그리고 라면까지 야무지가 넣어서

먹음.

요즘 나이가 들어서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는데,

이날은 밥에 라면까지.. ㅎㅎㅎㅎ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라면을 주문하면

육수도 넣어주심

조원동 꽃대지김치찌개맛집

혼밥도 가능하고,

반찬도 맛있고,

메인메뉴도 맛있는

한번 방문해 보세요 ^^

만족하는 식사가 될겁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