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홈해외여행

나트랑 과일맛집가게 오케이프루츠 ok fruit

유니의 스윗홈 2024. 7. 22. 12:44
728x90
반응형

 

 

과일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챙겨먹는 스타일도 아니고,

있다고 또 잘 챙겨먹는것도 아니다.

어릴적에는

집에 항상 사과박스, 포도박스, 귤박스,

여름이면 수박이며, 복숭아며...

엄청 먹었던거 같은데.. .

나이 들어서는 과일을 잘 먹지 않는다.

그건.. 써니도 마찬가지인거 같다.

그래도 나보단 많이 챙겨 먹긴 하지만 말이다.

그래서 우린 여행을 와도

다른 분들은 한국의 과일이 비싸기 때문에

그 현지에서 엄청 열심히

사서, 또는 조식등 밥을 먹을때

챙겨 먹는다고 하지만,

우린 그렇지는 않다.

근데,

상황이 바뀌었다.

우리에겐

자라나는 새싹이 있다.

그리고 그 새싹은 과일을

정말 좋아한다.

시판 파는 주스나 음료는 안 챙겨줘도

(당 함량이 높기 때문에....)

여행을 다닐때는

과일주스는 너그럽게 챙겨주고 있다.

그래서 우린

베트남 나트랑의 오케이프루츠에 왔다.

 

안에 에어컨이 빵빵해서

엄청 시원했다.

마치 천국마냥... ㅎㅎㅎㅎ

그리고 엄청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아이에게 음료든 과일이든

맘 편히 줄 수 있을꺼 같아서

더욱더 마음에 들었다.

 

 
 

이런걸 베트남 현지 식당이나 가게에서

볼 수 있다

처음엔 좀 생경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그런가 보다 한다.

베트남 여행전에

우리가 머무르고 있는 호텔

레갈리아골드호텔 주변의 식당과

가볼만한 곳을 찾을때

구글을 많이 봤다.

구글을 볼때

별점과 사람들의 리뷰를 많이 봤었는데

ㅎㅎㅎㅎㅎ

 

나트랑 여행을 하면,

이렇게 리뷰 써달라고 하는 곳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다는 걸 알게 된다.

 

우리도 역시 기다리면서 리뷰를 작성했다.

와이파이도 있고,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있었다.

그래도 기다릴만한 것이

안에 에어컨이 빵빵하기 때문에

우린 시원하게

쭈니 재롱도 보고

짜증도 보고

기분좋게 기다릴 수 있었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망고스무디와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우선 비쥬얼 합격!!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위생관리이다.

사진을 안 찍었지만,

과일을 썰고, 손질하는 곳을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하고,

위생에 신경을 쓰는거 같았다.

기다리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직원들이 일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나트랑오케이프루츠의 망고스무디

그리고 아보카도아이스크림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쭈니는 망고를 좋아한다.

한국에서도 밥을 한공기 먹고도,

망고 하나를 거뜬히 먹어 치우기 때문에

그걸 잘 알고 있는 써니가

아기 주려고 망고스무디를 주문을 했다.

그리고 맛있다고 했던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딱!!!

내 입맛이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위에 코코넛인지 모르지만

그것과 바삭한 칩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이 좋았다.

헌데... 써니 입맛은 아니라고 했다.

대신 망고스무디가 너무 달다면서.. ㅎㅎㅎ

맛있다고 했다.

사실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이 달진 않다.

아마 그렇기 때문에

내 입맛이었을 수도...

(난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음)

베트남여행전날 다친

이마와 콧등이

점점 나아지고 있다.

하.....

잘생긴 얼굴에... ㅜㅜ

그래도 크게 안다쳐서

다행으로 생각해야겠지

아마 아기도 오랜만에

망고를 먹는 듯 싶은데...

맛있는지 연신 망고스무디를 들이킨다.

잠시 한눈을 팔면

아~! 아! 아!

(먹을거 달라는 소리)

라며... 빨리 달라고 보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과일주스

이걸 빨리 먹는 걸 추천 드린다.

우린 밥도 먹었고,

오케이프루츠에서 음료도 먹어서

가지고 호텔에 가서 냉장고에 넣어 놓고,

다음날 수영하러 갈때

가지고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힝 ㅜㅜ

상해 있었다.

그래서 맛도 못 보고 버렸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호텔의 냉장고가 시원하지가 않다.

냉장고 밖에 놓은 맥주가

냉장고 안의 맥주보다

시원하다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성능이 안 좋은건지

아님 이 나라는

우리나라사람들과 달리

찬 음료를 즐기지 않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여하튼...

빨리 먹기를 추천 드린다.

비록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구글의 평점이 좋겠지만,

리뷰이벤트가 없어도

아마.. .

아름아름 한국사람들...

특히 베트남여행카페나 블로그에

소문이 났을 수도 있다.

어쨌든,

가게안이 에어컨이 빵빵해서

무지 시원하고,

더욱더 중요한

깔끔하고,

음료 맛도 좋고,

혹시나 베트남 나트랑에 여행을 간다면

한번쯤 들러 보시라...

나중에 아이에게 줄 과일을 살려고

했었는데,

어찌어찌... 시간이 맞지 않아서

못 샀지만

나중에 또 베트남 여행을 간다면

다시 한번 들러

과일 맛도 보고 싶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