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홈국내여행

전곡항 유로파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

유니의 스윗홈 2024. 10. 10. 12: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9월 8일 군산가서 쭈꾸미한테 심하게 내상입고 와서

주꾸미낚시 졸업 하려고 했는데

우낚 고문이신 강건너재필형님께서

요즘 핫한 전곡항에 자리가 있다고 해서 급하게 다녀온

전곡항 유로파 쭈갑낚시

 

 

신조선 유로파

올초에 유로파 탔을때도 배 컨디션이 좋았는데

더욱더 좋아진 전곡항 유로파

라면과 초코파이 기본 간식들이 있고

앞쪽에 커피, 콜라, 사이다, 물이 별도로 있어

낚시 중간 당이 떨어지거나 배고플때 너무 좋다 ㅋ

화장실 사진은 따로 없는데

남자 소변기가 별도로 있고 화장실도 넓어서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을듯하다

1시간 반을 달려 포인트 달리는 중에

먹는 컵라면은 진리인듯하다

집에서는 잘 안먹는 컵라면인데

낚시하러만 가면 하루에 한두개씩은 먹는듯 ㅎㅎ

 

전곡항 기준 10물로

조류세기가 쎈편이라 주꾸미보단 갑오징어에 집중하기로 했다.

같이간 민녕이는 주꾸미, 난 갑오징어를 집중해서 잡고

나중에 갑오징어 횟감 3마리만 민녕이에게 주고

나머진 내가 가져가기로 했다.

그런데

쭈꾸미채비를 한 민녕이한테는 갑이만 붙고.....

갑오징어채비를 한 나한테는 쭈꾸미만 붙고 ㅋㅋ

 

갑오징어 사이즈는

방개부터 신발짝까지 다양하게 나오기는 하는데

우리가 간날은 신발짝보단 담배갑 사이즈가 많이 나왔다 ㅠ

쭈꾸미는 거의 알쭈 사이즈들이 ㅎㅎ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과 밀키트 육개장

직접해주는게 맛이 좋겠지만

전문 사무장이 없어서 선장님 혼자 다 챙기지 못하시니

어설픈 도시락보단 이게 훨 나은듯하다

비가 오니 어닝이~

선수에 어닝이 없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아래쪽은 어닝이 있어서 우비를 안가지고 오신분들도

살짝 내리는 비를 피하긴 좋을듯하다

한 여름에는 더 좋을듯 ㅎㅎ

 
 

멋쟁이 우낚 고문님 ㅎㅎ

 

나의 최종 조과는

갑 33수 쭈 44수

입항 1시간을 남기고 피딩이 걸려서

느나느나 해서 그나마 이정도 ㅠ

하루종일 비오고 흐린날씨에

따문따문 나오다가 마지막 피딩덕에 그나마 먹을만치 잡고왔다.

23번, 24번이 민녕이와 내 조과

갑오징어 큰거 3마리 민녕이가 횟감으로 챙기고

나머진 내가 다가져오려고 했는데

같이 온 동생들한테 나눔하고

갑이 5팩 쭈 2팩만 가져옴

10월 15일에

유니와 오랜만에

선상낚시를 가기로 해서 먹을만치만

10월 15일을 기대하며

내돈내산

전곡항 유로파 쭈갑 조행기는 마치는걸로 ㅋ

728x90
반응형